일본에서 2021년도 출시해서 일본만 판매하던 아사히 슈퍼 드라이 생맥주 캔~! 뚜껑전체가 통으로 오픈가능해서 따기만 하면 진짜 생맥주처럼 거품이 올라오는 것이 특징입니다. 23년 5월부터 한국에서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4월 27일부터 코스트코 판매를 시작으로 롯데마트 각 편의점에서 판매를 시작했지만 찾는 사람 보다 물량이 부족하여 꺼내놓지 않고 단골들에게만 조금씩 판매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관심이 많고 뜨거운 상황입니다. 아래글은 맛있는 게 먹는 방법, 각 채널별로 판매가격, 편의점에서 보다 쉽게 재고를 확인하는 방법 등이 있습니다. 도움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코스트코에 오픈런 아사히 맥주 나마조키칸
코스트코에서 10시부터 매장이 오픈이나 미리 줄 서있다가 아사히맥주를 사시는 분들이 많이 계셨습니다. 한 개의 코스트코 회원카드에 3박스까지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340ml 24캔이 1박스입니다. 가격은 49,900원입니다 개당 2,080원 꼴입니다. 현재 코스트코에서 판매 중이고 롯데마트, 그리고 편의점 gs, cu, 이마트 등에서 판매 중입니다.
뚜껑채 열리는 맥주 아사히 편의점 픽업(요기요 어플 할인)
아사히 생맥주는 요기요 어플 (요 편의점)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요기요 어플을 다운로드하시고 요 편의점메뉴를 가시고 포장을 선택합니다. 포장할 편의점을 내가 있는 곳 기준으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수고스럽지만 내가 있는 곳 근처에 매장 하나씩 선택하면서 재고가 있는 매장을 찾아냅니다. 저도 집 근처에 21개의 재고를 보유 중인 곳이 있네요~! 편의점에서는 개당 4,500원입니다. 하지만 4개 이상구매를 하면 33% 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나이스 합니다. 4개에 12,000원으로 결제가 가능하므로 개당 3,000원 개 구입이 가능합니다.
gs편의점 픽업 예약 방법 안내
요기요 어플 실행 >
요편의점메뉴 선택 >
포장할 편의점 선택 (재고 있는 곳을 직접 찾기) >
맥주 재고가 있으면 할인 여부를 확인하고 4개 이상 구입하기입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링크>
https://apps.apple.com/kr/app/id543831532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fineapp.yogiyo
알고 먹자(맛있게 먹는 방법은) 아사히에서 알려주는 가장 맛있는 온도는
제품의 온도가 너무 차갑거나 미지근하면 거품이 나지 않거나, 넘칠 수 있으니 적정 온도로 음용하시는 걸 권장드립니다. 권장 음용온도는 4도씨에서 8도입니다. 맥주를 마시기 전에 최소 6시간 전에는 냉장고에 보관하다가 마시면 가장 맛있는 온도로 음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실제로 온도가 안 맞으면 거품이 아예 안 생기는 경우도 있습니다.
집에서 생맥 마시는 느낌이 듭니다. 시원하게 적당한 온도에서 먹게되면 더 맛있는 건 같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글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