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새로 구입하시면서 파손에 대비하여 보험도 함께 가입을 하십니다. LG 유플러스 파손보험만에 좋은 점이 있습니다. 오프라인에 직접 방문하기가 부담스러울 때 직접 어플을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래 내용은 어플을 통해 파손보험 접수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LG 유플러스 분실 파손 보험
어플은 다운로드하시고 어플을 통해 보험을 접수하는 방법입니다.
이때 꼭 필요한 서류가 견적서와 결재한 영수증입니다.
서비스센터에서 수리 마치시고 기사님께 2가지의 서류를 요청하셔서 잘 챙기시기를 바랍니다.
어플이 설치되어 있지 않으신 분은 아래 링크 ▼▼▼ 각각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에 맞춰서 유플러스 휴대폰 분실 파손 보험 어플을 다운로드받으시면 분실 파손보험 신청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파손 보험 신청방법
파손보험 어플에 로그인하는 방법은 2종류가 있습니다. 내 폰에서 로그인하는 쉬운 방법과 다른 폰에서 로그인하는 방법 이렇게 2가지입니다. 법인명의 핸드폰이나 미성년자 명의인 경우에는 어플로 신청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이 경우에는 ▼▼▼ 아래 고객센터로 서류 접수하고 메일 또는 팩스를 통해서 진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1544-1110]
LG 유플러스 파손 보험금 수령 방법
파손 신청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 로그인 후에 어플로 들어가면 파손내역을 입력하는 창이 나옵니다.
- 대략적이 정보 등을 기입합니다. 파손내역, 수리유형, 사고일시, 사고내용, 연락처와 이메일등의 간략한 정보를 기입한 후에
- 보험금을 수령한 계좌정보입력란이 나옵니다. (본인명의계좌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 이후 개인정보 동의하면 보상신청 접수가 완료입니다.
접수가 완료된 후에는 늦어도 영업일 기준 7일 이내에 정보가 문제없다면 작성한 계좌로 보험금 입금이 완료됩니다.
같이 보면 좋은글 더 보기
LG 유플러스 파손보험 신청 시 어플을 통해 신청하는 방법과 보험금 수령 절차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