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칸 최초의 포르셰의 전기차입니다. 그중에서 타이칸 크로스 투리스모는 5 도어 웨건 방식입니다. 웨건형 루프라인, 포르쉐는 타이칸 크로스 투리스모를 통해 전기 스포츠카 제품 범위를 폭넓게 확장하고 포르쉐의 아이덴티티는 유지하데 내연기관에서 전기차 플랫폼으로 이동을 가속화합니다.
타이칸 크로스 투리스모 기본제원
타이칸 4,965 x 1,965 x 1,380mm, 2900mm
타이칸 크로스 투리스모 4,965 x 1,965 x 1,410mm, 2900mm
타이칸 크로스 투리스모 4,965 x 1,965 x 1,410mm, 2900mm
파나메라 5,049x 1,937 x 1,423mm, 2950mm
파마네라에 비해서 크로스 투리스모는 조금 작은 편입니다.
포르쉐의 타이칸 크로스 투리스모 PDCC
Pdcc는 유압으로 각 휘를 제어하는 반면, Pdcc Sports는 안티 롤바의 비틀림 강성을 모터로 제어합니다. 안티 롤 바는 차가 한쪽으로 쏠리는 것을 막는 역할을 합니다. Pdcc는 댐퍼를 사용하여 차가 쏠리는 것을 방지합니다.
그러나 댐퍼는 노면이 좋지 않은 경우 차가 튀거나 바깥쪽으로 날아갈 수 있습니다. Pdcc Sports는 댐퍼보다 튀는 증상을 줄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Pdcc Sports는 Pdcc보다 더 안정적인 주행을 제공합니다.
Pdcc Sports는 무게 중심이 높은 차량에 더 효과적입니다. 타이 칸은 무게 중심이 낮기 때문에 Pdcc Sports의 효과가 적을 수 있습니다.
조용하고 부드러운 승차감이 정말 좋습니다 벤츠 s 클래스까지 느껴지게 만드는 승창감이 있습니다.
포르쉐의 타이칸 크로스 투리스모 주행 편의장치
1. 업데이브 에어 서스펜션 - 편안함과 성능 최적의 공기역학과 공기저항계수 개선사이에 균형을 적적하게 이루며 주행거리를 늘리며 성능을 극화해시 켜줍니다.
2. 리어 액슬 스티어링 - 고속에서는 안정성을 높이고 커브에서는 곡선 방향으로 가족을 향상하며 일상 주행에서 회정방경을 줄여주는 역할을 합니다.
3. 포르셰 토크 벡터링 플러스 - 조향각이나 주행속도 가속페달 위치 레이트 및 소독에 따라서 후륜 안쪽에 정확하게 제동력을 가하여 스티어링 동작이나 정확도를 향상해 주는 기능입니다.
4. 나이트 비전 어시스트 - 야간 적외선 카메라를 사용해 보행자나 동물 열 화상 이미지를 표시해 주고 색상으로 강조하여 모니터에 보여줍니다.
포르쉐의 타이칸 크로스 투리스모 4가지 모델
1. 타이칸 4 크로스 투리스모
- 380마력 오버부스트 476마력
- 제로백은 5.1초 최고속도 220km
- 주행거리 : 389 - 456km
2. 타이칸 4s 크로스 투리스모
- 490마력 오버부스트 571마력
- 제로백 4.1초 최고속도 240km
- 주행거리 388 - 452km
3. 타이칸 터보 크로스 투리스모
- 625마력 오버부스트 680마력
- 제로백 3.3초 최고속도 250km
- 주행거리 395 - 452km
4. 타이칸 터보 s 크로스 투리스모
- 625마력, 오버부스트 761마력
- 제로백 2.9초, 최고속도 250km
- 주행거리 : 388 - 419km
10만대 정도의 타이칸이 생산되었을 정도로 꾸준히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포르쉐 타이칸 투리스모 차량의 정보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보다 자세한 포르쉐 이미지 및 나만의 포르쉐 만들기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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