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은 살면서 많은 보험에 가입하고 그에 따른 보험금을 매달 납부하며 살고 있습니다. 크게는 몇만 원에서부터 많게는 수십만 원에 이르기까지 그 보험의 종류와 보장의 범위가 아주 다양합니다.
하지만 우리가 내는 보험금만큼 적절하게 정당한 사유의 보험금을 수령받는 사람이 많지 않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지금 본인이 가입하신 보험의 보험증서를 모두 꺼내고 다음과 같은 단어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후유장애라는 단어가 혹시 있지 않으신가요? 혹시 관련하여 보험을 수령하신적이 있으신가요? 만약 없다면 아래 내용을 확인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단 몇분의 투자로 여러분은 잠자고 있는 수억 원의 보험금을 수령하게 될지 모릅니다.
후유장해란?
후유장해란 질병이나 상해, 산재 등의 원인으로 치료 후에도 질병이 완벽하게 완치되지 못하고 이전과 같은 노동력을 사용하지 못할 때 그런 경우의 상태를 말합니다. 이런 후유장해진단서란 의사가 진찰하거나 검사한 결과를 종합하여 장해를 입은 사실을 증명하기 위하여 작성한 의학적 진단서라고 칭할 수 있겠습니다
후유장해와 후유장애의 차이점은?
후유장애란 질병후유장애와 상해 후유장애로 구분됩니다 기준은 장애인 복지법에 기준으로 등급을 받는 만큼의 신체에 손상이 있었을 경우를 말하며 상해와 질병 후유 장애가 일정한 기준치 이상을 충족할대 보험금이 지급될수 있습니다.
* 경미한 사고 - 염좌, 긴장
* 중대한 사고 - 골절, 파열, 추간판탈출증
* 혼자 다친 경우 - 척추 척수 손상, 발목 손목, 요추 상완골, 비골, 쇄골, 후방 십자인대 파열 (가해자가 없는 경우)
이러한 경우에도 모두 후유장애 보험금을 신청하여 청구하여 수령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정확한 게 모든 상황과 다음 추론 등을 감안하여 한번뿐인 기회에 정확하게 신청 및 수령을 하기 위해서는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나 손해사정사를 통해 진행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3년 전이 되었던 5년 전이 되었던 10년 전이거든 상관없이 시간이 지났어도 지급받지 못한 보험금이 있다면 지금에서라도 다시 정확하게 청구하여 보험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후유장애 보험금을 청구하게 되면 기존 진행 중이 보험이 월납 부금이 상승할까요? 답은 아닙니다 보험금을 수령하지 않더라고 여러분의 월 보험 납입금은 물가상승률 이상이 상승할 것입니다.
어차피 오르게 되어있습니다 후유장애 관련 보험금은 적게는 수백만원에서 많게는 수억에 이르기 까지 보험금이 천차만별이지만 정말 큰 금액이 보험금을 수령하는경우 적지않게 볼수 있기때문에 조금이라도 해당이 될꺼 같다는 의구심이 있다면 꼭 전문가나 손해사정사와 상담하여 혹시나 제가 모르게 잊혀진 보험금이 있지는 않는지 꼭꼭 확인하셔야 할것입니다.
내가 그간 수없이 매달 빠짐없이 납부했던 보험금액을 정당하게 후유장애 보험금으로 신청하여 정당한 보험금을 수령하시길 간절히 바라겠습니다 꼭 수년간의 경력이 있는 전문가나 손해사정사와 진행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손해 사정사란?
금융감독원에서 지도 및 감독하는 자격사로 보험사고시에 손해액과 보험금을 사정하여 보상하는 직무를 수행하며 보험사고 발생 시 그 손해액을 공정한 입장에서 평가하는 일을 하는 보험 관련 관리자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우리는 매달 빠짐없이 보험금을 납부하고 있습니다 보험을 잘 가입했고 잘 납부했다고 하더라도 전문가가 아니고서야 정확한 약관이나 이행 규율을 정확히 알지 못하기 대문에 보험금을 100% 모두 수령하기란 어려움이 있습니다.
보험사는 궁긍적으로 보험금을 최대한 덜 지급하여 집단의 이익을 도모하는 일을 하는 곳이기 때문에 지급할 보험금을 알아서 100% 회사에서 지급해주겠지란 생각은 아주 어리석은 구상입니다.
이러한 이해관계가 있기 때문에 꼭 보험전문가와 손해사정사를 통해 후유 장애 관련하여 상담을 받고 정확하게 신청하는 것이 아주 중요하겠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