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님께서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워와 나눈 댓글이 화제입니다.
팔로워는 랜더스 야구단 옷을 입고 나이키 언더커버 오버브레이크 신발을 신고 있었습니다 그때 신을 신발이 당첨된 것인지 리셀로 구매한 것인지를 묻는 질문에 리셀해서 구매했다고 답변하며 진솔한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 인스타그램 보낸 게 개꿀 재미입니다.
최근에는 미안하다 고맙다 표현등의 이유로 논란을 빗고 있습니다.
거침없는 언변과 소탈한 모습도 재미있지만 다소 지나친 받아들이실 분도 있어서 선을 넘나들면서 저 개인적으로는 보는 이에게 아주 재미를 주는 것 같아서 좋습니다. 아래는 나이키 언더 커서 협업 제품인 오버 브레이크에 대한 설명입니다.
나이키와 언더커버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발매한 나이키 오버브레이크입니다. 오버캐스트와 블랙 컬러 모델이 국내에는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나이키의 오버 리액트 툴링 솔과 결합해 만들어져서 디자인이 아주 독특한 스니커르로서 이번 콜라보 모델은 스웨이드 오버레이와 쿠림 아이 스테이가 서로 조화되었다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외부 측에 자수로 장식된 장미와 좌우 토 상단 파트 위에 chaos, blance 자수 래터링 및 혀 부분에 힐 탭에 언더커버 브랜딩 우븐 라벨 등으로 아주 작은 디테일 부분도 재미로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총 4가지 컬러웨이로 출시되는것으로 알려진 것 중에 2 컬러만 한국에 공식 출시되었습니다.
아주 유니크하고 독특하 스니커즈로서 이번에서 언더버커만의 아주 독특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람 등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이며 정용진 회사님께서도 친히 리셀로 구입하여 직접 신으시는 열정을 보여주시며 더욱더 화재를 모으는 스니커즈입니다.
리셀 가격이 아마 더 높이 올라갈 것으로 보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