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계곡카페 레스토랑 브런치카페 포시즌어데이입니다. 레스토랑 이용고객님을 위한 눈썰매장이 오픈된 곳입니다. (커피만 마셔도 눈썰매장 눈놀이터가 무료입니다.)
고양시 북한산 눈썰매장카페 포시즌어데이
어느 계절에 가도 좋고 만족할 수 있는 레스토랑인 곳 같습니다. 10시부터 저녁 9시까지라서 클로징이 여유로운 곳 겨울에 가면 눈놀이터와 잘린 하지만 눈썰매장이 있는 곳입니다. 아이들이 있는 부모님들이나 학부모님들에게는 천국 같은 곳
포시즌 어데이 여름 계곡 버전 보러가기 >
점심 이훌 약간 느지막이 도착하니 이미 놀이터와 썰매장에서 놀고 있는 부모님과 아이들이 많이 계셨습니다.
제 앞으로 웨이팅이 한 15팀정도 (주말 토요일 기준) 다들 아이들이 있는 가족이다 보니 시간은 좀 많이 걸립니다.
여유롭게 마음먹고 가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레스토랑 바로옆에는 이렇게 북한산에서 내려오는 냇물이 있습니다.
때문에 겨울이 아니고 여름이 와도 좋은 곳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발목정도 잠기는 얇은 물이지만 무더운 여름에는 더위를 살짝이나마
식혀주기에 좋은 곳 그리고 아이들이 아직 어리다면 깊은 곳보다는 차라리 이런 곳이 훨씬 좋긴 때문이겠죠~!
포시즌어데이 눈썰매장 & 눈놀이장
레스토랑에서 브런치나 메뉴등은 선불로 결제를 해야 하고 결제를 하시면 3시간 썰매장 이용권 (팔찌 형태)을 줍니다.
장비들은 모류 무료로 빌릴 수 있습니다. 안전요원들이 군데군데 계셔서 위험하지 않게 이용이 가능했습니다.
그리고 썰매장 아래쪽에는 임시천막과 난로가 있어서 아이들은 썰매장을 이용하고 부모들은 난로에 몸을 녹이면서
투명한 임시천막 안에서 아이들의 모습은 관찰할 수 있는 점도 세세하게 배려해주시는 부분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인공눈 기계로 운영하신다는 썰매장은 아무래도 짧다 보니 큰 아이들은 아쉬운 이 남을 수 있는 정도를 아주 짧은 슬로프 길이지만
3돌 전에 아이들이나 24개월 전에 아이들에게 오히려 연습하는 느낌으로 살짝의 썰매장에 체험해보기에 위험하지 않고 정말
딱 안성맞춤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고양시 덕양구 북한산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레스토랑 주변으로 많은 나무와 산책로등이 조성되어 있어서 걷기에도 정말 좋습니다.
봄에는 새싹들이 피어오르고 여름에는 계곡물에 발을 담글 수 있고 가을에는 단풍을 즐길 수 있어요 저희는 겨울 지금에 가서 눈썰매도 타고 눈놀이터에 오리 만들기 포클레인 땅파기등 눈놀이를 꽤 오래 즐겼습니다. 아이들 에너지를 풀어주시게 좋아보였습니다.
- 주소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북한산로 451-9
- 전화번호 : 02-355-5550
- 영업시간 : 10:00 - 21:00 (라스트오더 20:00)
- 대표메뉴 : 에그베니틱트 (22,900원), 알리오올리오, 팬케익 스크램블에그, 치킨스테이크
- 단체석, 유아시설(놀이방), 남녀화장실 구분
- 주차 - 충분히 여유롭게 외부 주차장 완비
주차장에 꽤나 넓습니다. 따지고 보면 서울이라는 행정구역 내인데 이 정도의 주차규모의 컨디션이 있다는 것도 흔하지는 않은 것 같아요~
주차장이 1부터 3 주차장까지 있어서 넉넉하게 초보분들도 주차가 가능합니다.
빨간 벽돌 건문의 본관 옆에는 자작나무가 여러 그루 심어져 있습니다. 부지가 넓어 길마다마다 조각품이나 미술품등이 전시되어 있고 각 작품마다 설명등이 빠지지 않고 남겨져 있어 여유롭게 산책하기도 좋습니다. 포토존들이 군데군데 있어서 천천히 여유롭게 즐기시면 사진을 부분 부분에서 잘 찍어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흙길이고 계단이 많지만 유모차이용도 대개 가능한 곳들이 대부분입니다 무리 없을 거 같아요~
메뉴판에 메뉴들의 가격대입니다.
눈놀이터와 눈썰매를 이용가능하기에 결코 비싸 가격이라 생각되지는 않았어요~!
고르곤졸라피자와 해산물 로제파스타를 시켰습니다.피자는 도우가 페스추리로 되어있어서 겹겹이 바짝한을 느낄 수 있는데 한 가지 페스추리도우의 단점은 식으면 금방 딱딱해져요~!아이들 마이나 부모들은 식은 음식을 먹는 경우가 많잖아요~!해산물 로제 파스타에 해산물이 정말 실하게 들어있고 루꼴라도 듬뿍 올라가 있어요~!!! 루꼴라와 토마토소스의 조합은 정말 최고입니다.
뷰가 괜찮은 곳입니다. 앞으로 북한산이 옆으로는 냇가가 흐르고 인공눈을 사용하여 놀이터와 썰매장이 운영되는 레스토랑입니다.
레스토랑 메뉴만 드셔도 (커피만 드셔도 눈놀이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정말 사장님 좋은 신 분주차가 널찍합니다. 주차관리해주시는 요원분이 계셔서 위치를 지정해 주십니다~!커피가 조금 밍밍하기 하지만 그래도 추운 겨울날에는 따듯한 아메리카노 한잔은 정말 몸은 따듯하게 녹여줍니다. 레스토랑을 이용하시면 음료는 할인이 됩니다.
포시즌어데가 포토존
별관 같은 옆에 본관은 흰색 프레임에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가장 사진이 잘되는 위치인 것 같아요~ 2층도 창가 쪽이 사진이 잘 나오지만 그래도 1층 난로 주변에 저 통유리 쪽이 가장 빛이 잘 들어와서 가장 좋은 위치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저희는 1시간 반가량 웨이팅을 했고~ 운이 좋게 저쪽 자리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펠릿 장작난로와 천장에 행잉플랜트에 하얀 창틀에 화사한 빛과 조명들은 조합이 정말 예뻐 보였던 곳이었습니다.
겨울에 야외활동 쉽지 않은데 이번주말나들이 어디로 갈까 고민이시라면 어디 가서 썰매를 타는 게 좋을까 고민이신 우리 학부모님들
포시즌어데이도 한번 검색해보시고 기억해 두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경기도 실내놀이터 벙커키즈 >>> 후기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