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용인, 성남, 분당, 판교에서 겨울이나 비 오는 날 실내에서 아이와 활동하기 좋은 실내 놀이터(키즈카페) 킥보드 타고 역할놀이하고 트램펄린. 정글짐, 실내 운동 이용가능한 곳이다. 가장큰 장점은 실내에서 킥보드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 킥보드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최적의 장소입니다.
분당 판교 용인 키즈카페 실내놀이터
직원분들도 친철하시고 각 시설마다 배치돼서 안전제일~! 아이들 세심하게 지켜보고 계시다고 느꼈습니다. 킥보드대여해 주시는 공간에 계신 직원분들도 킥보드 손잡이 높이조절이나 헬멧의 크기 맞나 안 맞나 조절 봐주시고 마음에듭니다~!!!
판교, 분당수내 아이와 가볼 만한 곳 벙커키즈 카페
- 내부에는 우선 실내 트랙이 있습니다. (언덕과 내리막길등으로 지형지물이 설치되어 있고) 고깔로 코스 등이 지정되어 있습니다. 그 옆에 청소기, 카세타를 연상하는 공구존, 카워시존들이 설치되어 있어 아이들이 자전거나 킥보드를 타고 지나가면서 체험해 보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반대쪽은 트램펄린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안전요원스태프분이 한상 배치되어 있습니다.) 어른은 방방이 이용할 수 없고 아이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장난감이나 풍선이 설치되어 있어~ 소풍을 이용해서 놀이가 가능합니다. 일정한 시간주기에 따라서 아이들이 트램펄린을 사용하며 함께 줄 넘이 그리고 점프를 하면서 한 바퀴 돌고 바닥을 짙는 등에 시간이 따로 마련되어있어 줄 서면서 차례차례 이용이 가능해요
- 벙커키즈 성남
- 주소는 경기 성남시 분당구 돌마로 361 동신코아 3층
- 010-3751-5582
- 운영시간 : 12:30 - 20:30 (매주 월, 화요일 정기휴무)
요금은 기본 1시간(키 145센티 이하) 8,000원
보호자는 4,000원입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11시부터( 주말은 10시부터) 20:30분까지
매주 월요일 휴무입니다.
그리고 트램펄린과 이어지는 정글짐에는 장애물을 피해 가면서 그물을 통과하는 짐들이 설치되어 있어
한 바퀴 돌면서 체험이 가능합니다.
편백존에서도 아이들 정말 좋아하고~! 조금 작은 아기나 큰 아기들도 정말 정말 잘 노는 곳이었어요~! 트럭이나 포클레인으로 펀백을 가방에 담에 이동시키고 미끄럼틀에 쏟고 통 같은데 넣어 보관하고 하는 놀이들을 꽤나 재미있어했습니다. 장난감도 정말 다양하고 트램펄린도 잘 구성되어 있고 관리도 잘되는 느낌이다. 특히나 구역마다 직원분들도 배치되어 있어서 안전문제나 충돌문제들이 걱정되었는데 한결 맘 놓을 수 있는 느낌이었다. 그리고 가격대 비했을 때 종합해 보면 가격도 적당하다는 생각이 됩니다. 비 오는 날, 추운 날, 겨울날에는 실외활동이 어려운데 실내놀이터에서 보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