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르르 분유포트, 팟, 주전자 깨짐 (깨졌을때 대처방법) 수리맡기는 방법
본문 바로가기
육아

보르르 분유포트, 팟, 주전자 깨짐 (깨졌을때 대처방법) 수리맡기는 방법

by ✣★✣◁▲ 2022. 11. 16.

안녕하세요

육아용품 중에 분유 포트는 신생아 때부터 유아기까지 물을 데우는 용도로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루는 뚜껑을 닫는데 유리 주전자(팟) 입구 부분들 댕그랑 깨져버렸습니다.

아주 잘쓰고있었는데 갑자기 댕강 깨져버려 당황스러운 상황에 

차분히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당장 내일은 따듯한 물을 사용할 수 없지만

어떻게 해야할까~ 보르르쪽 회사로 문의를 해보았습니다.

 

(블로그들을 검색해보니 은근히 저부 위가 깨지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대처방법은

 

1. 보르르 네이버톡으로 연락하기

2. 제조일자 확인 가능한 이미지 전달하기.

3. 구매 기간에 따라서 유/무상으로 새로운 주전자 교환받기. 

 

(보르르 고객센터는 10시부터 6시까지 / 010-6851-7837)

 

(아직 유리 주전자 빼고는 본체를 유용하게 잘 쓰고 있어서 혹시나 별도로 구매 못하면 어떡하기 했지만

서비스가 되어있어서 새 제품으로 새로 구매하였습니다.)

 

 

보르르네이버톡 대화하기 창은

네이버 스토어팜에 보르르 공식 페이지에 들어가서 

어떤 제품이든 구매하기 버튼 쪽 클릭하시면 왼쪽 편에 하얀색 말풍선 버튼이 있습니다.

그 버튼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네이버톡창이 생겨납니다.

저 대화하기 창에 문의하시고 대처받으시면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