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가서 술 한잔 먹으면 세상에 부러울 것이 없습니다! 캠핑 가서 소주 안주요리는 저는 소곱창을 즐겨 먹습니다. 가게에 가서 먹으면 맛있긴 한데 가격적으로 너무 부담이 되고 또 집에서 곱창요리는 해 먹기가 (뒷수습이 부담) 뒤처리 부담으로 꺼려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캠핑 가기 전날 급으로 생각나서 쿠팡 로켓배송으로 주문해 봄 몬스터 셰프 사사 소곱창~ 쿠팡의 자사 브랜드인 곰곰 소곱창도 있고 몬스터셰프도 있어서 쿠팡에 리뷰가 더 많은 몬스터셰프를 구매해 보았습니다.
몬스터쉐프 사사 소곱창 쿠팡 보기 >>> 14,990원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간단하게 프라이팬에 하이라이트로 한팩 먼저 올려보았습니다. 미리 찬물에 넣어두시거나 자연해동 해놓으시면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용량은 350g이라서 4명이서 2팩으로 넉넉하게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곱창 안에 곱도 실하게 들어있고 곱창이랑 같이 들어있는 간장소스에 찍어 먹으니 맛이 괜찮습니다.
프라이팬에는 기름을 살짝 두르시는걸 추천드리고 저는 준비 못했지만 양파, 감자, 마늘, 부추도 같이 구워드시면 더욱 질리지 않게 소곱창을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한번 조리되어서 나오는 밀키트 형식에 제품이기 때문에 살짝 더 구워주시면 바로 먹을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점보도시락 (GS 편의점 신상 라면 ) 팔도 도시락 파는곳
캠핑장계 에르메스 휘게 포레스트 (hyggeforest), 닷슬래시대시 소사이어티 캠프, 페오스 캠프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