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하반기를 뜨겁게 달 구웠던 비대면 갈아타기를 상반기에는 신용대출을 먼저 시작으로 서비스 등이 개시되었습니다. 그리고 더 주목을 받고 있는 주택담보대출도 12월부터 갈아타기 서비스가 시작될 예정입니다. 아래 내용에서 갈아타기 내용에 대한 내용과 사전신청 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카카오페이와 핀다에서 먼저 사전신청 페이지를 운영할 계획입니다. 아래 내용의 기사에 따르면 다음달에 시작하는 주택담보대출의 갈아타기의 규모는 1000조 원 규모로 추정되며 모든 은행권이 사활을 걸고 있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고객 1명당 최대 수익율이 1억 원 이상을 좌지우지할 수 있는 규모이기 때문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소비자들에게 기회가 되는 만큼보다 많은 정보를 선점해서 최대한 낮은 이자율을 적용받아서 합리적으로 대출이자를 줄이는 것이 중요해 보입니다.
아래 내용은 카카오페이에서 가장 먼저 주택담보대출 갈아타기에 대한 내용에 정보를 정리한 자사 링크입니다. 내용에 따르면 아직 주담대용 사전신청 링크는 없지만 이전에 신용 갈아타기를 먼저 시작한 사람의 경우에는 따로 사전신청을 할 필요가 없다고 합니다.
카카오페이 주택담보대출 갈아타기 정보 >
핀다 주택담보대출 갈아타기 정보보러가기>
계속해서 추가 정보들이나 보다 구체적인 갈아타기 방법 각 은행사들의 경쟁정보들에 대해 지속적으로 정보를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카카오페이와 핀다에서 주택담보대출 갈아타기를 준비하고 있다는 내용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 외 같이 보면 좋은글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