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월동 맛집
안녕하세요 신월동에 위치한 미스차이나라는 중화요리 전문점 중국집입니다.
이 자리에서 꽤나 오래 자리를 지켜온 곳으로 이 주변 동네분들에게는 맛집으로 통합니다.
중국집을 가보면 자장면을 잘하는집이잘하는 집이 있고 짬뽕을 잘하는 집이 있습니다.
이곳은 제기준에서 짬뽕을 잘하는 집입니다. 항상 방문하게되면 짜장보다는 짬뽕을 선택하게 됩니다.
21년도 11월 기준으로 짜장면은 6000원 짬뽕은 8000원의 가격입니다.
간혹 식사 시간대에 가시면 줄을 서서 웨이팅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그래서 종종 그 앞에 버스정류장에 기다리고 있는 사람인 줄 착각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줄은 서서 먹는다는 건 맛집이라는 아주 강력한 이유이겠지요
영업시간은 11시부터 21시까지입니다. 일하시는 직원분들이 많이 계시기 때문에 꽤 접하게 서빙이나 추가 반찬 등을 가져다주십니다.
짬뽕 맛집
기본 짬뽕을 드셔도 양도 푸짐하고 우선 무엇보다도 국물이 예술입니다 먼가 육고기 베이스의 육수에다가 해물이 들어가 풍미를 더하고 칼칼하니 아주 국물 맛이 좋습니다. 전날 술은 안먹었는데도 해장이 되는 기분이였습니다. 기회가되시면 삼선이나 차돌박이를 드셔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국물맛이 아주 예술입니다.
탕수육이야 어딜 가나 기본 이상 평타는 하기 때문에 문제가 없습니다. 다른 리뷰 등을 찾아보면 은근히 깐풍기를 추천해주시는 분들이 아주 많이 계십니다 저도 다음번에는 깐풍기를 꼭 먹어보려고 합니다 사진 속에서처럼 실비 세트메뉴가 3가지가 있어서 가족분들이 모임자리이시면 다양한 메뉴를 풍성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가족들과의 모임 장소로도 이곳을 강추할 수밖에 없는 이유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