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주말에 가볼 만 곳으로 부천 대장동 - 서울 김포공항 근처의 부천 나눔 농장이라는 곳입니다. 서울 강서구에서 가까운 곳으로 서울의 서쪽에 계신 분들께서는 방문하기에 좋은 체험형 농장이라고 생각합니다.
체험형 아기동물 농장 부천 나눔 농장
내비게이션에는 "아기동물체험 나눔 농장" 이라고 나옵니다. 참고하세요~!
토요일 일요일 - 오전 10시에 오픈 (오픈런 추천 - 덥지 않을 때 오전에 바로 오 프란하고 오세요~! 그러면 주차도 편리하고 바로 2시간 놀리고 점심시간이 됩니다.)
주차요원 직원분이 계셔서 자리 안내해 주십니다. 생각보다 직원분들이 많으세요~!!! 편리하게 주차하면 됩니다.
입장료는 성인 아이 상관없이 모두 8,000원입니다.
(24개월 미만은 무료)
들어가면 먹이통을 하나 주십니다. 이걸로 동물을 먹이 주면서 체험하시면 됩니다.
대체적으로 내부가 깔끔하고 냄새도 별로 안 나고 아직 계절이 시원해서 쾌적하게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체험농장 부천에 가볼 만한 곳
내부에 오리부터 닭, 동아지, 염소, 양, 병아리, 메추리, 앵무새, 햄스터등이 있습니다. 동물별로 먹는 것이 달라서 거기에 맞춰서 먹이를 주시면 됩니다. 송아지, 염소, 양은 밖에 있습니다.
농장내부에 모레놀이터
그리고 내부엔 모레 놀이터가 있어서 잠깐 모레 놀이 가능합니다. 사실 모레는 아니고 흙 느낌이라서 모레알이 잘 뭉쳐지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잠깐 놀리기에는 괜찮습니다. 여기서도 한 30분 재밌게 논거 같습니다.
내부가 아기자기하고 시설이 엄청 좋은 편은 아닙니다. 가격이 조금 저렴한 편이라서 부담 없이 가기에는 좋습니다. 위치도 서울에서 엄청 가깝습니다. 내부에 동물들도 괘 많고 3-4살 아이들까지는 괜찮고 조금 더 큰아이들은 조금 더 크고 프로그램들이 다양한 곳으로 가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주말 오픈런으로 가시면 좋고 요금은 8천 원, 10시 오픈 끝나시고 바로 옆에 팽오리에서 식사하시면 좋은 코스가 될 거 같습니다.
오늘은 부천에 위치한 나눔 농장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번 주말에 아이와 한번 방문해 보시면 어떨까요~!
그럼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볼만한 글 >
서울 근교에서 아이, 커플들 가볼만한 해수욕장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