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류기억저장소라는 이름으로 운영중인 DSD 닷슬래시대시에서 충청도 태안에서 캠프이벤트를 개최해서 2박3일 캠핑을 즐기다가 왔습니다. 바로 눈앞에 오션뷰가 펼쳐지는 장관같은 캠핑장에서 (캠핑장은 어은돌 캠핑장) 2박 3일 알차게 놀다가 왔습니다.
서해 같지 않게 맑은 바닷물이 흐르고 정말 한적하고 조용한 어촌마을에서 정말 첫째날은 조용히 잘 즐기다가 왔습니다. 어은돌 캠핑장이라는 곳은 태안 파도리 근처에 위치한 캠핑장인데 어은돌 캠프캠프..등 여러 캠핑장이 모여있는 곳이였습니다. 사이트가 넓직 넓직하고 여유로은 캠핑장이라 여유로워서 참좋았습니다.
행사장에 이벤트 부스에는 맥파이, 이태원 술집 불꽃, 페오스, 케이크, 벤엔제리 아이스크림, 지프자동차, 마우스포테이토부스 ,한강부루어리 막걸리, 전기자전거 케이크 등등의 부스들이 차려치고 이벤트들이 너무 다양해서 너무 잘 즐기다가 왔습니다.
그리고 웰컴키프트 맥파이맥주 / 진로에서 소주 이니스프리스킨로션이라 파티스마트 / 패커블 에코백 / 커피필터가방 / 스티커 / 목장갑 / 인센스 홀더등등을 마구마구 주셨습니다.
그리고 이태원에서 유명한 불꽃이라는 차이니즈 분식 술집이 나오셨는데 알고 보니 엄청유명하고 핫플이더라구요~! 마라 떡복이랑 어묵을 파셨는데 마라향이 진짜 좋고 맛있었습니다. 마라는 호불호가 있을수 있으나 저는 극호였습니다.
아그리고 정말 꿀정도는 어은돌 캠핑장 근처에 새우 양식장이 있어서 정말 싱싱한 새우를 구매하실수 있어요 가격은 28000원정도였습니다. 사서 소금에 구워먹었는데 정말 꿀맛이였습니다.
그리고 캠핑장에 치킨배달이 가능하다니 정말 완벽함 바로 후라이드반 양념반을 시켜서 먹었는데 가격은 21000원정도였는데 약간 시골이라서 그런지 인심이 정말 후하고 양이 정말 풍성했습니다. 정말 캠핑은 아무것도 않하고 멍때리다가 맛있는거 먹는거죠
행복은 별게 없습니다.
이번에 태안에 어은돌 캠핑장에서 펼쳐진 dsd 캠프이벤트는 정말 돈이 하나도 안아까울정도로 웰컴키트도 알차고 나온 부스도 이벤트들이 정말 다양해서 정말 재미있게 즐기다가 가는 캠프이벤트였습니다.
정말 날씨도 너무 좋았고 캠핑장도 정말 괜찮은 곳이였습니다. 다음 회차를 시작하게 되면 저는 꼭 다시 가려고 마음을 먹었습니다. 가을 캠핑은 역시나 너무 좋습니다. 그럼 즐거웠던 캠핑후기를 마쳐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