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도고 파라다이스 맛집 - 정다운 연탄구이 - 아산여행추천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산 도고 파라다이스 맛집 - 정다운 연탄구이 - 아산여행추천

by ✣★✣◁▲ 2024. 3. 4.

 

아산 도고 파라다이스스파 다녀와서 맛집을 발견했다.

맛있게 먹고 왔으면 후기 남겨주는게 인지상정!

(사실은 시간이 늦어서 어쩔수 없이 갔던 곳인데 운좋게 너무 맛있게 먹고 왔다.)

 

 

 

아산 도고 파라다이스를 처음 방문한 우리의 계획은 6시 정도까지 스파에서 놀다가 나가서 밥집을 가서 먹는거였다.

고깃집도 리스트에 있었지만 다 씻고 고기를 굽고 싶지는 않았다.

사실 찾아 봤을 때 근처에 맛집이 별로 없어서 선택지가 많지 않았다.

그리고 아이가 함께 할 수 있는 식당을 찾는건 더욱 더 어려웠다.

 

 

 

아이가 함께 할 때는 계획이 아무 소용이 없기에.....

아이와 놀다가 씻고 나와보니 시간이 저녁시간을 훌쩍 넘겨버렸다.

원래 가려고 했던 곳은 이미 마감을 해버렸고 아이는 배고프고ㅠ

어쩔수 없이 선택한 곳인데 그 늦은 시간에도 만석이었다.

마침 자리난 곳이 있어서 기다렸다 바로 먹을 수 있었다.(생각해보니 저녁 8시반이라 바로 먹을 수 있었던 곳 같다.)

 

 

 

아기가 먹기에 가브리살이 좋겠다고 하셔서 2인분 먼저 도전.

잘 구워 아이에게도 먹였는데 다행히 맛있다고 해서 추가주문했다.

물놀이 후 배고파서 그런걸수도 있겠지만 고기가 신선하니 정말 맛잇었다.

양파절임에 고기 한입 너무 맛나요. 파무침은 양념이 초큼 아쉬웠네요.

아이도 잘 먹고 우리도 너무나 맛있게 먹었다.(의자가 아기에게는 불편해서 3살 이상정도부터 추천한다.)

무엇보다 직원분들 사장님?이 다 친절하셨다. 잘되는 곳은 이유가 다 있는 법.

도고파라다이스에 온다면 또 방문하고 싶은 곳이다.(한잔 하고 싶은거 꾹 참았네요)

다음에 방문하게된다면 갈매기살을 꼭 먹어보고싶다.

 

주차장은 따로 없는 것 같고 매장앞에 몇대 주차할 수 있지만 협소하다.

우린 늦은시간이라 가게앞에 갓길에 세울 수 있었다.

파라다이스랑 정말 가까워서 주차해놓고 걸어가도 될 거리인 것 같다.

아이가 없다면 이 방법을 추천합니다.

 

 

 

충남 아산시 도고면 기곡로84번길 26-8

영업시간 : 월-토 16:30~22:30

매주 일요일 휴무

 

 

 

아래 정보를 확인하시면 연탄구이집 매장 & 전화번호등의 정보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정다운 연탄구이 : 네이버 통합검색

'정다운 연탄구이'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같이 보면 좋은글 더보기 >>>

 

 

봄꽃축제 정보, 봄꽃 봄나들이 좋은곳, 서울 경기 베스트 7 가이드

꽃샘추위가 물러가고 봄이 곧 찾아옵니다. 봄이 되면 날씨가 따듯해지면서 경침 춘분을 걸쳐 나들이하기 좋아지는 계절이 옵니다. 아래내용에서는 봄꽃 즐기기 좋은 봄나들이 장소 봄꽃이 많이

isanghan.tistory.com

 

 

영광정 속초점 오픈 3대 전통 맛집 리뷰 후기 (아이랑 속초 양양 막국수 맛집 추천)

양양에 위치해 있던 영광정 수육 막국수 맛집이 새롭게 속초에 오픈하였네요, 이번에 여행 가서 설악산에서 케이블카 타고 내려와 배가 출출했는데 근처에 영광정 막국수가 있어서 바로 방문하

isangh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