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호텔 숙소 추천 - 포포인츠바이쉐라톤 - 다낭여행 리얼후기 - 조식
본문 바로가기
구매팁

다낭 호텔 숙소 추천 - 포포인츠바이쉐라톤 - 다낭여행 리얼후기 - 조식

by ✣★✣◁▲ 2022. 5. 29.

다낭에는 여러 호텔부터 부티크 호텔 게스트하우스들이 정말 많은데 제가 예약한 곳은 5성급 호텔 포포인츠바이 쉐라톤호텔입니다.
다낭 미케 비치 근처에 위치해 있고 쉐라톤 계열의 호텔입니다.

 

 

다낭 호텔 추천

이제 슬슬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계시는 분들이 아주 많으실 텐데요
그중에서도 저렴한 물가와 가까운 거리 특유의 문화와 분위기로 많이들 가시는 동남아시아 중에서 베트남 다낭 숙소에 관한 내용입니다.

 

다낭 포포인츠 쉐라톤


오늘은 쉐라톤 호텔에 3층에 위치한 the eatery라는 레스토랑입니다.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조식을 먹으러 3층으로 내려갔습니다. 호텔여행의 메인은 호텔 조식이 아닐까해요~! 꼭 숙소 예약하실때 조식포함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저는 금요일 저녁에 체크인해서 토요일 아침에 모습인데외국인 관광객보다는 베트남 현지들이 주말을 맞이해서 엄청나게 많이 들 놀러 오셨더라고요북적북적 로비부터 레스토랑까지 사람들이 꽤나 많았습니다 ㅋㅋ 차분하고 조용하게 즐기고 싶으시면 주말은 피하세요 ㅋㅋㅋ



 



사람은 아주 많은데 레스토랑도 꽤나 커서 큰 불편한 없이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메뉴는 다양하고 호텔 조식 느낌적인 그 정도의 느낌이었습니다.





베트남 오시면 1일 1 쌀국수 꼭 하셔야 하죠~!!!!

저도 밖에서 따로 안 사 먹고 조식 먹을 때 꼭 한 그릇씩 먹고 있습니다.



맛있는고~~~ 맛있는고!!!동남아에서는 열대과일도 아주 다양해서 ㅋㅋㅋ꼭꼭 많이 드세요~~~
람부탄, 리치, 망고~맹고~~




베트남은 프랑스의 식민지 영향을 받아서 그렇다고 하더라고요

빵들도 엄청 맛있습니다.
탄수화물만 아니면 빵들도 많이 많이 먹고 싶은데~~~

최대한 조금만 먹어봅니다.
ㅜㅡㅜ





주말을 맞이하여 꽉 들어찬 레스토랑 내부

커피는 저쪽 코너에 가서 주문하면 직원뿐이 머신으로도 라테, 에스프레소, 아아 등을 내려주십니다.

커피맛은 그냥 그렇습니다. 저는 산미 나는 커피가 먹고 싶은데 ㅜ 스타벅스나 가야 먹어볼 수 있을 거 같아요




과일 조지고 내 사랑 요구르트도 조지고....

배가 차오른다 ㅜ 너무나 배부른 것







밥 먹고는 호텔 맨꼭대기 수영장에 가봅니다.

꼭대기가 37층 정도인데~~~

수영복을 안 가져와서 ㅜ 수영장이 조으면 시장 가서 수영복 하나 사보려고요~!



총평하자면 현재 기준으로 한화 가격으로 1박이 8-10만 원 정도 하는데생각보다 조식 퀄이 엄청 좋지는 않습니다.
8만 원-9만 원에 이 정도 퀄에 5성급 만족한다 하시면 여기 묵으셔도 좋고조금 더 퀄 좋은 대로 가고 싶다 하시면 빈펄이나 힐튼으로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아니면 부티끄 호텔 중에서 쿼더 좋은데도 많은 것 같아요~~~

긴 글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