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다낭 여행 바나힐 입장권, 할인 신용카드 (클록) 미리 구매하는 방법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베트남 다낭 여행 바나힐 입장권, 할인 신용카드 (클록) 미리 구매하는 방법

by ✣★✣◁▲ 2024. 1. 8.

다낭은 베트남중에서도 덥기로 유명한 지형적 특징으로 알고 있어요 막상 공항에 내리니 정말 습하고 무더움 그 자체였습니다. 원래 수영하고 야시장 가고 해산물 먹는 게 주 일정이었는데 걸어 다니면 땀이 후드득 떨어져서 어딜 갈까고민하다가 시원한 바나힐이란곳을 알게되었습니다.

 

 

 

 

예전에 프랑스사람들이 만든 곳이라나 머라나 산꼭대기 위에다가 지어놓은 테마파크로 한여름에도 정말 시원하고 산 위로 올라가면 멋진 장관을 보여주는 곳입니다. 

 

어른들과 같이 가게 돼도 정말 좋은 여행지가 될 수 있을 거라 생각하고 아주 어린아이와 함께 가신다면 곤돌라 타는 것이 좀 쉽지는 않아 보이지만 곤돌라만 무리 없이 타시면 가능하리라 생각이 됩니다.

 

 

위로 올라가면 에버랜드 물가 비싸듯이 조금 비싼 먹거리 가격들이 있어서 예산을 설정하고 가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입장권은 현장에서 구매하셔도 되지만 미리 구매해 놓고 방문하시면

편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클록 바나힐 입장권 구매하러 가기 >

 

요즘은 클록이란 어플을 통해서 미리 다나힐 입장권을 구매해 놓을 수가 있습니다. 편리한 점은 한국카드로 미리 결제해 놀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일반 입장권만 포함된 패키지도 있고 그밖에 다른 패키지등이 포함되어 있는 상품등도 다양합니다. 

내게 필요한 구성을 선택하시면 될꺼 같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에는 셔틀버스가 포함된 패키지만 구매해 놓으셔도 

편리하게 여행이 가능하실 것 같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글 >

 

 

 

 

 

베트남 다낭에서 카페가기 / 다낭 여행 즐기기 bns카페 (다낭카페 추천)

Bread and Salt (BNS)는 다낭 미케비치 라인에 맛집, 레스토랑, 펍, 카페 등이 많은데 그중에 한 곳입니다. 엘스타와도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호텔을 어디에 잡아야 할지 애매하신 분들께서는 미케

isangh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