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파주시 임플란트 잘하는 치과 찾아보기 (오스템, 네오 임플란트)
본문 바로가기
치과치료

경기도 파주시 임플란트 잘하는 치과 찾아보기 (오스템, 네오 임플란트)

by ✣★✣◁▲ 2023. 6. 18.

경기도 파주시에서 임플란트 수술을 진행하고 관련된 후기가 있는 치과를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임플란트는 경험이 많고 꼼꼼하게 시술하는 선생님을 최대한 알아보시는 게 좋습니다.

 

 

 

경기도 파주시 임플란트 잘하는 치과
경기도 파주시 임플란트 잘하는 치과

 

 

 

경기도 파주시 임플란트 평균 가격 비교

 

임플란트는 상당히 고가의 수술입니다. 대략 100만원부터 200만 원대 사이에 여러 조건들의 수술방법에 따라 가격대가 다양합니다. 그리고 보통 10년 정도의 사용기간 그리고 잘만 관리한다고 하면 거의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치과와 선생님을 잘 선택해야 합니다.

 

경기도 파주시 임플란트 가격 평균 시세표


파주는 경기도 북서부에 위치한 시입니다. 인구는 23년 초 기준으로 약 47만명 정도가 됩니다. 파주는 임진강과 한강, 북한강이 파주시 주변을 흐르고 있고 파주 dmz 월롱산 광탄저수지, 헤이리 마을들이 있습니다. 그 외 LG디스플레이와 파주 LG화학, 파주 코오롱인더스트리가 위치해 있고 파주출판도시, 파주 헤이리예술마을 프로방스마을등 문화예순 단지들이 꽤 많이 조정되어 있습니다.

 

 

임플란트 치과를 잘 고르는 법중에 한 가지는 인터넷 지역 카페나 병원 커뮤니티 카페 등을 확용해서 이미 치료를 받은 사람들의 후기나 리뷰를 들어보는 방법입니다. 병원의 시설은 어땠는지 원장님의 스타일과 간호사선생님들의 설명 정도 친절도는 괜찮았는지 치료를 어땠고 부작용이나 사후 관리 as 부분은 어떻게 처리받았는지 꼼꼼하게 확인해 보면 좋습니다.

 

아래는 해당 치과를 이용하여 임플란트 시술을 받은 사람들의 후기를 정리해보았습니다.

 

 

 

경기도 파주시 임플란트 잘하는 치과 알아보기

 

뿌리사랑치과의원 운정점

 

주소 : 경기도 파주시 와석순환로 70

전화번호 : 031-946-2871

가격 : 임플란트 - 비용 비공개

후기 :  '임플란트 한 치아가 흔들리는 등 문제가 있어 방문하였습니다 엑스레이 등을 통해서 충실히 진료를 한 뒤에 보철 보완 및 이갈이 방지 위한 기구를 맞추기로 하였습니다 몇 주째 치료를 받고 있는데 친절한 안내 및 진행이 신되가 갑니다.

 

비롯한 주차공간은 널찍하지 않아도 도심 안에서 있는 건 아니라 차를 주차하는 등의 문제에 있어 큰 불편함은 없습니다 다만 건무 내부가 살짝 지저분해 보이는 요소가 약간의 감점 요인이 간하나 병원 자체는 아주 청결합니다.'라고 후기를 남겨주었다.

 

▼조금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울이고운치과의원

 

주소 : 경기도 파주시 청암로 17번 길 33

전화번호 : 031-944-2080

가격 : 임플란트 (지르코니아)- 105만 원 ~ 130만 원

 

후기 :  '다니던 치과에서 이상이 없고 치료가 모두 끝났다고 해서 안심했는데 오른쪽 이가 너무 시리고 씹을 때 아파서 크라운 치료를 시작했습니다 신경치료가 끝이 나서도 너무 아파 어쩔 수 없이 발치를 하고 임플란트를 시작했습니다 의사 선생님은 엄청 바쁘시지만 차근차근 잘 성명해 주셔서 이해가 잘 되었습니다 치료실 내부나 병원 내부들이 모두 청결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십니다.

 

한 가지 다만 다른 치과들보다 비용이 세긴 합니다. 원장님 직원분들이 모두 친절하고 좋습니다 코로나 19 방지로 소독 위생을 철저히 하고 있다며 문자도 따로 주고 방문하면 체온검사부터 해서 안심이 되었어요 그리고 치료 전에 자세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질문도 친절히 받아 주시고 다른 치과 다닐 때 원장님이 너무 불친절했어요 그런지 비교되게 좋았습니다.

 

과잉진료 없이 필요한 것만 해주시고 방송에도 한번 출연하였다고 그런지 약간 예약 고객이 많아 시간이 조금 길어질 수 있는 게 단점입니다 '라고 후기를 남겨주었다.

 

▼조금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소채움치과의원 운정점

 

주소 : 경기도 파주시 청암로 17번 길 53

전화번호 : 031-946-2213

가격 : 임플란트 - (지르코니아) 100 ~ 120만 원

후기 :  '친절하고 마음이 편안하게 잘 설명해 주셨어요 지정 병원이 되었습니다 임플란트 처음이라 겁을 좀 먹었는데 설명 하나씩 차근히 해주시고 하나하나 말씀해 주시면서 치료에 들어갔습니다 아프지 않게 치료받을 수 있었습니다 병원 내부는 깨끗하고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의사 선생님도 실력이 좋고 임플란트 안 아프게 잘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후기를 남겨주었다.

 

▼조금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the이해승치과의원

 

주소 : 경기 파주시 문산읍 문향로 71 신성타워 4층 The 이해승치과

전화번호 : 031-952-3872

가격 : 임플란트 - (지르코니아) 110만 원

후기 :  '사랑니도 뽑고 임플란트 수술도 같이 했는데 수술 중에 안 아팠고 마취 풀리고도 아프리 않았어요 저는 그래서 좋았습니다 물론 개인차가 있겠지만 친절하시고 사후 관리도 잘해주세요 병원은 친절하시고 병원을 이전해서 더 넓고 깔끔합니다 과잉진료도 없습니다 그래서 오래되기도 했고 사람이 많아서 대기시간은 좀 있습니다 예약도 미리 안 하면 거의 풀로 꽉 차있습니다.'라고 후기를 남겨주었다.

 

▼조금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기도 파주시 임플란트 치과를 찾아보면서...

 

임플란트 치과를 정하실 때는 대표 원장님의 경력을 확인해 보세요 경력이 몇 년 되었고 임플란트 수술 횟수는 몇 번 이상 되었는지 상담받으시면서 확인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병원에 장비가 최신식인지 최신 디지털 장비이면 아무래도 수술의 결과가 더 좋아질 수밖에 없습니다 보통 3D구강스캐너 미세 현미경 3D CT 등이 임플란트 수술에 사용되는 장비입니다.

 

그리고 그래도 치과들이 많이 밀집되어 있고 인구수가 어느 정도 받쳐주는 너무 외지지 않은 곳에 치과를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제가 정리하여 올려드린 상위 5개 지역 치과의 후기 외에도 지역 커뮤니티 작은 동 또는 대규모 아파트 커뮤니티등의 온라인 모임을 통해 수술 후기에 대해 많이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미 나와 비슷한 고민을 했던 사람들의 경험 그리고 리뷰를 그러한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만약 이미 다녀온 사람들의 후기가 충분하지 않다면 질문을 남겨보는 것도 좋습니다. 그럼 충분히 많은 답변이 달리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경기도 파주시에 임플란트 치과에 대해 알아보고 먼저 수술을 받았던 분들의 후기 등을 정리하고 병원정보를 전달드렸습니다. 그럼 제 글이 파주시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함께 볼만한 글 더보기 > 

 

오스템 임플란트, 네오 임플란트 대해 알아보기

임플란트의 종류는 꽤나 다양합니다. 계속해서 개발이 되고 기술이 발전하면서 기존방식을 개선하고 더 좋게 만드는데 여러 회사들이 시간과 돈을 들여서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에

isanghan.tistory.com